한효주, 이종석과 같이 호흡 맞춘다...네티즌 반응은? "믿고 보는 한효주"부터 "이종석 부럽다"까지

    연예 / 서문영 / 2016-05-06 11:48:1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한효주 프로필, 이종석 인스타그램
    배우 한효주와 이종석이 최근 MBC 새 수목드라마 '더블유(W)'에 출연을 확정지으면서 함께 호흡을 맞출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효주가 출연을 결정한 '더블유'는 tvN에서 '나인'이란 드라마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송재정 작가의 차기작이다. 송재정 작가는 ‘더블유’를 통해 2016년 서울에서 벌어지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드라마로 돌아올 예정.

    한효주와 이종석이 송재정 작가의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환호를 보내고 있다. 6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한효주 너무 예쁘다. 너무 예쁘다. 아 진짜 죽기 전에 한 번 직접 내 눈으로 미모를 확인하고 죽어야해 (vi****)" "한효주와 이종석이라... 장난 아니겠군(gu****)" "한효주 해어화 보고 다시 봤다. 여주인공 원톱으로 찍을 수 있는 몇 안되는 여배우다. 믿고 보는 한효주 (lo****)"라며 호평일색의 반응들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와 반대로 다른 네티즌들은 "'나인' 정말 재밌게 본건데? 여자 주인공이 아쉽네요 (ej****)"라거나 "기대가 안 된다. 딴 거 봐야겠다 (la****)" 등과 같은 상반된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더블유'는 오는 7월 2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