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코리아, 수출제품에 위변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 적용

    기업 / 김민혜 기자 / 2017-09-12 09:44:51
    • 카카오톡 보내기
    건강한 물을 만드는 기업 '신우코리아'가 코트라(KOTRA)와 중소기업 진흥공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수출바우처 사업’을 통해 수출제품에 위변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적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우코리아의 비타민 샤워필터인 ‘비타레인(VITARAIN)’은 간편하게 샤워기에 장착하여 잔류염소를 제거하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각종 피부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레몬, 라벤더 등 6가지 다양한 향의 제품이 있어 자신이 좋아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다.

    신우코리아는 샤워필터, 정수기필터 등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으로 2013년 설립됐다. 설립 이후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정수필터뿐만 아니라 석회제거필터, 수소수기, 천연비누 등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다.

    비타레인은 국내에서 HIT500 제품으로 선정된 데 이어 ‘미국 FDA의료기기 1급’제품으로 등록되어 해외에서도 안정성을 인정 받고 있다. 신우코리아 관계자는 "비타레인은오랜 개발과정을 거쳐 품질과 안전성이 검증되었으며 은은한 향으로 기존 연수기 시장을 대체하고 있다’며 ‘피부미용에 관심이 높은 여성과 피부에 민감한 유아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신우코리아는 수출제품에 위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적용해 브랜드 보호 및 소비자 보호에 나섰다. 히든태그는 육안으로는 식별할 수 없는 방법으로 핑거프린트 형식의 고유한 정보를 은닉하고 히든태그앱으로 인식, 인증 하는 방법으로 정품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하여 소비자는 스마트폰을 통해 손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히든태그는 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정품인증사업과 코트라(KOTRA)와 중소기업 진흥공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수출바우처 사업’의 유일한 정품인증분야 수행기관으로도 선정되었다. 또한 한국 업체로는 유일하게 중국의 ‘국가질량감독검험검역총국’ 산하의 위변조방지산업협회에서위조방지 서비스로 정식 인증을 받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