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오는 13일 분식창업 노하우 전하는 창업설명회 열어

푸드/음료 / 시민일보 / 2019-03-05 15:26:29
  • 카카오톡 보내기
프리미엄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3월 정기 창업설명회를 열고 작지만 강한 분식창업의 성공 비법을 전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 수요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소재 얌샘김밥 본사에서는 올해 세 번째 얌샘김밥 창업설명회가 열린다. 얌샘김밥은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19년간 이어온 분식창업의 성공 노하우를 예비 창업자에게 밝힌다.

특히나 얌샘김밥의 운영 편의성을 높여 주는 원 팩 시스템 및 무인화기계 시스템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이어갈 예정이다.

얌샘김밥은 본사 물류 센터에서 70%까지 가공한 식재료를 한 팩에 담아 가맹점에 공급하는 원 팩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조리 과정이 간단해져 주방 전문 인력이 필요 없고, 회전율도 높아진다. 본사가 직접 식자재를 관리해 원재료비도 업계 최저 수준으로 유지한다.

이 시스템은 예비 창업자의 가장 큰 고민인 인건비 문제도 해결하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지난해부터 도입한 무인결제시스템(키오스크) 및 3종 무인김밥기계(라이스시트기, 야채절단기, 김밥 절단기) 등도 인건비 절감에 효과가 뛰어나다. 얌샘김밥은 무인화기계 도입의 선두 주자로 현재 약 30여 개 매장에서 성공적으로 무인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인건비 절감뿐만 아니라 인당 생산성까지 높이며 가맹점의 수익 상승효과도 보고 있다. 이에 월 매출 1억 원의 성공 신화를 새롭게 쓰는 등 전국 가맹점에서 소규모 매장이어도 높은 매출을 내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이러한 얌샘김밥의 창업경쟁력 및 분식창업 노하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가맹 시스템 이해를 돕기 위해 얌샘김밥의 실제 원 팩도 제공한다.

한편, 얌샘김밥은 예비 창업자의 창업 부담을 더욱 덜기 위해 ‘통 큰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선착순 5명까지 신규 창업자라면 1,000만 원 상당의 창업 비용 할인 및 신한은행 7,000만 원 대출 지원, 창업 안심 보험 적용, 냉장고 3종 세트 증정 등의 엄청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얌샘김밥 창업 관련 자세한 정보 및 창업설명회 참석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