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2
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강남청솔기숙학원 ‘2020 반수반’ 특화 입시 커리큘럼 가지고 내달 6월 개강

기사승인 2019.05.24  16:00:44

공유
default_news_ad2
   
 
전국적으로 반수를 원하는 학생들이 사상 최대치에 달한다. 지난 해 불수능의 여파로 인해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던 수험생들이 많고 2021학년도 수능부터는 출제범위가 조정되며 2022학년도부터는 새로운 대입제도가 적용되기에 이번 2020학년도 수능을 마지막 기회로 여기고 재도전을 하기로 결정한 탓이다.
 
하지만 반수는 먼저 재수를 시작한 수험생보다 학습량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는 큰 약점이 있다 따라서 앞으로 남은 5개월 동안 자신 있는 결과를 얻으려면 효율적인 계획이 필요하다. 입시 전문가들은 재수생 중에서도 반수를 계획하고 있다면 현재 학생 개개인의 상황을 체크하고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전략을 다각도로 지원해 줄 만한 커리큘럼을 밟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ad61
이러한 가운데 강남청솔기숙학원은 1학기 리마인드 수업과 함께 반수반 특별 선택 집중 특강이 개설되어 정규반 학생들과의 수준 차이를 좁히는 반수생들을 위한 특화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오는 6월 16일(일)에 개강한다.
 
가장 먼저, 공부의 방향을 잡기 위해 학생 입시 전문가인 학과담임, 학습전략담임 더블 담임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학습 및 입시, 생활 관리 전반에 걸쳐 성적향상과 능동적인 학습 습관을 길들인다.
 
재수생들의 적은 나태함이다. 이에 강남청솔기숙학원은 흔들리는 공부의지를 잡아주기 위해 학습 고민상담부터 시기별로 세분화된 학습방향관리를 진행하여 수능 날까지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사진 또한 밀도 높은 정규 수업을 제공하며 개인별 전문교과 학습상담을 통해 입시 커리큘럼의 연결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스스로 학습 설계가 가능한 선택 수업을 통해 취약과목을 타파하도록 한다.
 
반수생들을 위한 맞춤 수시 또는 최종 정시 등 원하는 입시 전략을 지원하며 이투스교육 전문가들이 분석해서 집필한 정규교재, 실전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는 모의고사, 모든 이투스 선생님 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이투스PASS 등도 제공해 최고의 학습콘텐츠도 가져갈 수 있다.
 
강남청솔기숙학원 관계자는 “2020 수능을 위해 반수를 계획하려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본원의 입시 전략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입소 문의를 해 오고 계신다”며 “보다 효율적이면서도 핵심을 찌르는 준비로 자신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청솔학원 ‘2020반수반’ 지점별 개강일은 강남청솔기숙학원 6월16일(일)을 시작으로 강남, 강북, 목동뿐만 아니라 분당, 평촌, 일산, 부천청솔학원은 6월17일(월) 개강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8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실시간 인기 기사

item42
item43
ad70
 

기획/시리즈

ad64
item50
ad48

스포츠&연예 핫 뉴스

  
ad57

푸드/음료

ad65
item48
ad56

베스트 Pic

ad49

추천뉴스

1 2 3 4 5 6 7
set_P1
default_side_ad3
ad63
ad50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5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