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협동조합 금정구지역자활센터,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행사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7-28 09:17:3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사회적협동조합 금정구지역자활센터(이사장 신요한)는 지난 22일 팔팔닭국수 (대표 손정수)의 후원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행사’ 를 열고 지역 내 자활사업 참여자 및 장애인 가정 280여명에게 정성스레 준비한 삼계탕을 전달하였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삼계탕을 개별 포장하여 지역자활센터 직원들이 대상자에게 전달하였다.

    코로나19에도 지역 내 저소득층 양곡배송을 위하여 땀 흘린 정부양곡배송사업단처럼 묵묵히 수행하고 있는 일부 참여자들을 모시고 통일문화카페에서 소규모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금정구청장(구청장 정미영), 금정구의회 김천일 의원, 이재용 의원이 참석하여 코로나19에도 양곡배송 등 자활사업 발전에 힘써주신 지역자활센터 참여자들과 지역자활센터 직원들을 격려했다.

    팔팔닭국수 손정수 대표는 “정성껏 마련한 음식이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하여 다양한 기업 후원 활동을 펼쳐나가겠다” 고 말했다.

    아울러 사회적협동조합 금정구지역자활센터 신요한 이사장은 “지역자활센터가 지역 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