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프씨생명과학,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연우 어린이 전용 살균제 모델로 발탁

    생활 / 고수현 / 2020-11-23 09:38:45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지에프씨생명과학(대표 강희철)이 굿바이-러스(GOODBYE-RUS)의 어린이용품 전용 살균소독제,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 모델로 도연우를 발탁한 소식을 전했다.

    ㈜지에프씨생명과학은 유럽의 EFfCI-GMP 시설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최근 미국 FDA로부터 GRAS로 승인 받은 최고 수준의 R&D 기반 글로벌 바이오 소재 기업이다.

    굿바이-러스 관계자는 ‘’ ‘슈퍼맨이 돌아왔다’ 속의 연우의 똘똘한 모습과 건강한 매력이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장남인 도연우는 매주 일요일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동생 도하영과 함께 똘똘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남매 케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는 어린이용품 전용 살균소독제이며 국가공인인증기관에서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에 대한 살균력을 인증 받아 안전성이 확보된 제품이다.

    굿바이-러스 브랜드 담당자는 “일상생활 속의 개인 위생이 중요시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춘 살균소독 제품이다.”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전용 살균제를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는 전국 롭스 전매장, 앤서나인틴 홈페이지, 네이버 지에프씨헬스케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