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침대 전문점 굿베드, 대구점에 이어 용인가구단지 지점 블랙프라이데이 최대70% 할인 이벤트 진행

    생활 / 고수현 / 2020-11-23 09:43:29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최근 해외 직구 열풍에 TV, 완구 뿐만 아니라 침대 매트리스까지 해외 직구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다. 작년 라돈사태로 인해 국내 매트리스에 대한 안전성에 의문이 제기되며 수입 매트리스 관심이 쏠리고 있지만, 침대 매트리스는 평균적인 사용 기간이 5년 이상으로 길고 매일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하는 공간인 만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특히, 구매 전 체험 없이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자칫 몸에 맞지 않아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
    대구에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굿베드는 최근 용인점을 비롯해 전 지점 특가 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전지점 모두 100평규모의 큰 쇼룸에서 환경 인증마크인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미국 생산 내수용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씰리 퍼포먼스부터 템퍼페딕, 세계 명품 매트리스인 클러프트까지 타이트탑과 유로탑 등의 쿠션 스타일을 비롯해 1부터 10까지 컴포트레벨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상주하고 있는 매트리스 전문가들이 체형과, 수면패턴은 물론 원단과 생상, 디자인까지 상세한 상담을 진행한 수 제품 구매로 이어지기 때문에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현재 굿베드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시상품의 경우 최대 7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구점, 용인 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