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보쌈 통달배, 요즘 뜨는 소자본 샵앤샵 배달창업 선도…100호점 돌파 앞둬

    기업 / 고수현 기자 / 2020-04-10 10:04:1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빠르고 편리하게 배달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배달앱의 등장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음식 배달서비스 수요 증가로 배달음식 업계가 호황을 맞았다. 이 가운데 배달음식 전문 유망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요즘 뜨는 소자본 샵앤샵 배달창업 족발집, 보쌈집 통합 배달전문점으로 급성장한 결과 100호점 돌파를 앞둬 주목받고 있다.

     

    통달배 샵앤샵창업 통합 배달전문점은 1개의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 매장이 족발·보쌈전문점, 삼겹살·쪽갈비전문점, 찜닭·닭볶음탕(닭도리탕)전문점, 야식·닭발전문점 총 4가지 배달음식아이템을 모두 선보이므로 수익창출 루트가 광범위하다. 내달부터는 점심시간 식사배달이 가능한 밥집 아이템도 확보할 예정이어서 수익창출 루트는 더욱 넓어질 전망이다.

     

    또한 통달배 족발배달집, 보쌈배달집 등 샵앤샵배달창업 매장은 배달의민족 4개 코너에서 배달서비스를 제공해 더 높은 매출고를 올릴 수 있고, 혼밥혼술족을 위한 1인분 배달서비스까지 지원한다. 뼈 유무와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찜닭배달집, 닭도리탕배달집, 야식닭발배달집 메뉴 등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메뉴를 선보인다는 것도 장점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통달배 본사에서 진행하는 샵앤샵배달창업 설명회에 예약을 통해 참석하면 통달배 족발배달전문점, 보쌈배달전문점 등 통합 배달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창업비용이 부족한 예비 통달배 가맹점주라면 시설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는 게 가능하다.

     

    통달배 관계자는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아이템에 초점을 맞춘 통달배 통합 배달전문점은 배달서비스가 주력이므로 고효율 업종변경창업도 가능하다. 업종변경창업 희망자는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통달배 통합 배달집으로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다”며 “1인 남성 소자본창업, 여자 초보창업뿐 아니라 업종전환창업을 원하는 사람들 역시 언제나 본사에 가맹문의를 요청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통달배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의 일환으로 전 가맹점에 식자재를 완제품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에 통달배 삼겹살배달집, 쪽갈비배달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은 누구나 쉽고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