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삼양식품과 상반기 메가 히트작 ‘불닭치킨’ 완성시켜

    푸드/음료 / 고수현 기자 / 2020-02-18 15:30:29
    • 카카오톡 보내기
    가슴속까지 화끈하게 매운 맛의 진수! 멕시카나치킨에 더해질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소스 콜라보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유명 기업이 만나 하나의 시너지를 이루는데 신제품 출시만큼 획기적인 방법은 없다. 오는 19일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는 삼양식품 '불닭볶음면'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불닭치킨'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삼양식품 대표 제품인 '불닭볶음면'의 불닭소스를 활용한 치킨은 동종 업계 중 멕시카나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신제품 '불닭치킨'은 독보적인 메가 히트 제품이 될 것으로 업계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경기 불황 속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극한의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이번 신제품 '불닭치킨'은 강렬하고 화끈한 매콤함에 친근감 있는 '불닭볶음면'의 맛을 더해 매운맛 시장을 다시 한번 주도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멕시카나와 삼양식품은 최적의 맛 조합을 위해 양사 연구소가 합심해 소스 개발을 진행. 이를 통해 멕시카나 치킨과 삼양식품 불닭소스가 맛있는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접점을 찾아 냈다고 멕시카나 관계자는 밝혔다.

    역대급 매운맛으로 불리며, 멕시카나 제품 중 가장 매운 치킨인 신제품 '불닭치킨'은 한 마리 기준 18,000원, 순살 변경 시 19,000원에 판매될 예정으로 가격까지 화끈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또 당일 신제품 '불닭치킨'과 함께 출시되는 멕시카나의 사이드 신메뉴 '수작미니핫도그'는 '불닭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수작미니핫도그'는 소시지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표면 전체를 반죽으로 감싸 쫄깃함을 살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아울러 '수작미니핫도그'의 고소한 맛은 '불닭치킨'의 매운 맛을 잡아주어 최상의 궁합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그야말로 금상첨화다. 사이드 신메뉴 '수작미니핫도그'는 4개 묶음으로 5,000원에 판매될 전망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는 ‘멕시카나치킨’은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이기도 하다. 특히 배달 전문 매장 및 배달&홀 겸용 매장으로 구성했을 때, 획기적인 창업 비용이 제시되면서, ‘저비용 고효율’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치킨 창업 시장에서 ‘대세’로 통할 만 한 자격을 갖추게 됐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