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 EC230.BK 신제품 출시

    생활 / 고수현 / 2020-11-24 10:24:07
    • 카카오톡 보내기
    스테인리스 스틸 내부 보일러관으로 최고의 커피를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어

    드롱기만의 카푸치노 시스템(Cappuccino System)으로 더욱 완벽한 커피 완성해

    매트하면서도 글로시한 블랙 컬러로 드롱기만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담은 반자동 커피머신

    [시민일보 = 고수현] 전 세계 커피머신 분야 판매 1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반자동 커피머신 EC230.BK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의 특장점은 내부 보일러관이 스테인리스 스틸로 구성되어 내구성이 강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빠른 예열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며, 물 히팅과 스팀 추출을 위해 2개의 개별 온도장치로 구성되었다. 15bar의 높은 펌프 압력은 풍부한 커피의 맛과 아로마가 조화된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드롱기만의 카푸치노 시스템(Cappuccino System)으로 스팀과 공기, 우유를 최적의 비율로 조절해 풍성한 거품으로 완벽한 카푸치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컵 받침 트레이는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컵 크기에 따라 자유자재로 분리할 수 있어 작은 에스프레소 잔부터 머그잔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컵으로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아메리카노까지 다채로운 커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투명한 물탱크는 분리가 가능해 1L의 용량으로 최대 아메리카노 7잔까지 만들어 마실 수 있다. 또한, 매트하면서 글로시한 블랙 컬러의 조합으로 심플하면서도 드롱기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시킨다.

    드롱기 홍보 관계자는 “이번 드롱기의 새로운 반자동 커피머신은 무엇보다 스테인레스 스틸 보일러로 신선하고 위생적인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인의 취향에 맞는 커피 원두를 선택하여 카푸치노 시스템으로 바리스타가 내린듯한 다채롭고 향긋한 커피를 완성시켜줄 것. 더하여 장기적으로 봤을 때 캡슐 머신보다 경제적인 측면은 소비자가 주목할만한 점이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