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코어(PAULCORE), 20 SUMMER ‘홀리데이(HOLIDAY)’ 컬렉션 선보여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7-04 10:10:44
    • 카카오톡 보내기

     

     ▲사진제공= 폴코어(PAULCORE)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SPA형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 코어(paul core)가 새로운 시즌 룩북 공개와 함께 20 SUMMER ‘홀리데이(HOLIDAY)’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에 어울릴만한 컬러감의 원단을 베이스로, 당장 휴일에 입고 놀러나가고 싶어지는 디자인의 청바지다.

     

    특히 다양한 컬러와 핏으로 완성된 폴코어의 청바지를 조명하는 룩북이 주목받고 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스트레이트핏 청바지와 그런지한 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와이드핏 제품, 세련된 느낌의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때 좋은 세미 부츠컷 제품까지 준비되어있다.

     

    폴코어의 청바지는 49,000원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어 이번 기회에 디자인별, 컬러별로 구비해놓으면 좋을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폴코어 관계자는 "데님을 시작으로 F/W 시즌에는 니트, 아우터, 더 나아가 UNISEX 라인과 여성 아이템도 확장하여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만큼 정확한 타깃팅과 디자인, 또 빠른 피드백으로 브랜드를 성장 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폴코어(PAULCORE)' 상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곳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디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