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오페라 웨딩홀, 잔여타임&일요일 예식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5-25 10:36:08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대전 탄방동에 있는 오페라웨딩홀이 예비부부들을 위해 잔여타임 예식과 일요일 예식 비용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주목 받고 있다.

    오페라웨딩홀 관계자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보다 특별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으며 현재 잔여타임, 일요일 예식 대관료, 식비, 할인은 물론 보증인원 하향 조정 혜택으로 합리적인 결혼 비용으로 예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어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대전 결혼식장 오페라웨딩홀은 시청역과 탄방역이 도보 10분 이내의 가까운 자리에 위치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기 용이할 뿐 아니라 900대 동시 주차가 가능한 주차 타워를 보유하고 있고 각 1000석 규모의 연회장이 2층과 3층으로 분리되어 있어 여유로운 식사까지 가능해 하객들의 편의 만족도까지 높이고 있다.

    또한, 1층 마리앙홀과 4층 아델리아홀로 총 2개의 단독홀로 운영되었던 이곳은 1층에 새롭게 선보이는 그레이스홀 오픈을 9월로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오페라웨딩홀에서 진행되는 자세한 혜택과 예약 문의는 방문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디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