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란스코드, 의자전문기업 듀오백과 공식업무제휴 체결

    교육 / 고수현 기자 / 2020-05-25 09:00:43
    • 카카오톡 보내기

    물리치료사, 카이로프랙터, 선수 재활트레이너 등 ‘몸’ 전문가들이 만든 브랜드 발란스코드(Blancecord)가 지난 22일 의자전문기업 듀오백과 공식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발란스코드와 듀오백은 5월부터 듀오백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힘들이지 않고 평소 바른 자세를 유지시키는데 도움 주는 카이로프랙틱 방석과 카이로프랙틱 쿠션을 정식 판매 예정이다.

    카이로프랙틱 방석은 척추의 압력을 최소화 시켜주는 인체공학설계 된 제품으로 사용 시 주요 효능으로 7도 경사각을 주어 앉기만 해도 골반이 중립자세를 취할 수 있는 각도 설계가 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골반 건강에 이상적인 다리 벌어짐 각도, 15도를 자연스럽게 유지시켜주며 올바른 다리 간격 유지, 균형 있는 체중분산으로 장시간 편안하게 바른 자세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카이로프랙틱 쿠션은 기존 허리만 지지해 주는 쿠션과 달리 목과 연결되는 상부까지 안정적으로 지지해 의도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 주는 제품이다.

    발란스코드 관계자는 “듀오백과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목, 어깨, 허리에 불편함을 겪고 있는 더 많은 대중들을 대상으로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 며 “향후 듀오백과 인체공학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여 잦은 컴퓨터, 스마트폰 사용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른 자세를 통한 건강한 일상을 선물하고 싶다” 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디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