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6월 10일 프리미엄 창업설명회 개최

    푸드/음료 / 이대우 기자 / 2020-05-28 10:52:41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에서 오는 6월 10일 수요일에 프리미엄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예비 창업자를 창업 현장에서 만난다고 밝혔다.

    얌샘김밥은 코로나19로 인한 불황 직격탄을 맞은 올봄에도 매달 신규 오픈 소식을 이어가며, 창업 문의가 끊이지 않는 대세 브랜드임을 증명한 바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2월 이후 창업 설명회는 중단했지만, 계속해서 창업 문의가 빗발치며 오는 6월부터 프리미엄 설명회를 재개하게 됐다.

     

    이번 얌샘김밥의 프리미엄 분식 창업 설명회는 오는 6월 10일 수요일 오후 2시에 서울 영등포구의 얌샘김밥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2월 이후 오랜만에 진행하는 설명회인 만큼, 본사 측에서도 설명회 프로그램 준비 및 창업 특전 등에 만전을 기울였다. 

    먼저 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 창업자에게는 얌샘김밥 베스트 메뉴의 체험 및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지난해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새롭게 개발한 ‘빅데이터 상권 분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이를 기반으로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얌샘김밥 측은 이번 창업설명회 참석자에게만 특별히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할 전망이다. 메뉴 조리에 필요한 원팩 식자재를 추가로 증정하며, 여기에 선착순 10팀에는 한정적으로 인테리어 비용 반값 할인 프로모션까지 적용한다.

    얌샘김밥의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 창업 설명회는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성공창업을 위한 특전이 포함되어 있어 조기 마감되기 전 빠르게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라며 “아울러 코로나19로 인해 설명회 참가가 꺼려지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사전 신청 시 프라이빗한 1:1 창업 상담으로 대체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창업 설명회 참여 및 1:1 상담 신청은 얌샘김밥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로 진행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