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폼 전문 브랜드 '까르마' 온슬립 토퍼등 SBS 텔레그나 이벤트 진행

    방송 / 고수현 기자 / 2020-07-31 11:05:49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PPL로 새상을 이롭게' 라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텔레비젼에 그게 나왔으면' 이하 텔레그나는 그동안 과한 설정과 노출로 눈쌀찌푸리게 했던 PPL이라는 광고전략을 전면에 내세운 신개념 PPL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올여름 새롭게 돌아온 SBS '텔레그나 썸머에디션'은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로 어려운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PPL 미션 상품으로 선정하고 해당 상품은 마을에 기증도 하는 착한 PPL을 표방하며 유세윤 양세형 장도연 김동현 등이 중소기업 구조대로 변신해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지난 27일 1회 방송에서는 헬머니 김수미, 완판돌 김재환등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기존 멤버들과 함께 치열한 PPL 대결을 펼쳤다.

    재치있는 플레이로 미션을 한번에 성공하여 웃음을 자아낸 유세윤의 미션상품인 토퍼는 수면환경브랜드 까르마의 온슬립토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내 몸에 맞게 적용되는 까르마의 대표상품이다. 체압분산이 뛰어나 오랫동안 누워 있어도 허리나 엉덩이 부분이 배기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까르마는 ‘스마트폼’이라는 일반 메모리폼과 라텍스의 장단점을 보완하여 자체 개발한 특수 메모리폼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지지력이 좋은 뛰어난 착와감을 제공하고 있다.

     

     

    메모리폼 제조업체 '까르마'에서는 지난 27일 방송된 SBS '텔레그나'에서  유세윤의 PPL미션 상품 으로 소개된 '온슬립토퍼'와 '구름베개'등 제품을 최대 2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한편 SBS 텔레그나는 7월 27일부터 월요일밤 10시에 5회 편성되어 방송되는 PPL 대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번 여름에디션 에서는 중소기업제품 살리기를 표방하며 김수미, 김재환, 김수로, 송가인, 송민호, 제시, 백지영, 크러쉬, 화사, 홍진영등 초호화 게스트 군단의 출연으로 속고 속이는 치열한 PPL 대결로 한여름밤 시원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