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김희애 단발 헤어스타일 눈길…헤드스파7 모델 위엄

기업 / 고수현 기자 / 2020-04-10 11:11:56
  • 카카오톡 보내기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방송 캡쳐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배우 김희애의 4년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이자 파격적인 스토리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연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영국BBC의 인기작 ‘닥터 포스터’의 리메이크 버전인 ‘부부의 세계’는 완벽한 줄 알았던 자신의 삶이 남편의 외도로 인해 처참하게 무너진 주인공 지선우를 통해 배신과 복수, 그리고 사랑의 의미를 되짚어 보는 이야기다.


부부의 세계는 탄탄한 스토리 및 뛰어난 연출력과 더불어 극 중 인물들의 스타일 또한 화제다. 특히 극 중 지선우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으로 매회 시청자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김희애는 특유의 우아한 외모와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룩으로 ‘역시 김희애’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미디 길이의 김희애 단발은 지적이면서도 강한 카리스마를 지닌 지선우라는 인물을 표현하고 있어 극의 몰입감을 부여한다. 누리꾼 사이에서는 김희애를 보니 참고 있던 단발병이 다시 살아난다는 이야기도 적지 않게 볼 수 있다.

김희애처럼 어깨선에 닿을 듯 말 듯한 중단발 스타일은 조금만 관리를 잘못하면 정전기가 많이 일어나고 뻗치기 쉬워 이를 예방해 줄 적절한 헤어 제품을 사용해 주는 것이 좋다.

건조한 날씨, 잦은 야외 촬영에도 불구하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유지하고 있는 김희애가 사용하고 있는 헤어제품은 그녀가 수년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헤드스파7이다. 헤드스파7의 파란눈 블랙 헤어팩은 실제로 김희애 트리트먼트로 불리며 2년 동안 천만개가 넘게 팔린 히트상품이다. 2년 동안 6초당 1개씩 꾸준히 팔린 셈으로 출시 당시부터 지금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헤드스파 관계자에 따르면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에는 듀얼 단백질과 식약처 인증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 등이 함유돼 있어 손상된 헤어는 부드럽게 힘없는 두피는 짱짱하게 탄력을 유지하는 데 좋다. 또 젖은 헤어에 도포 후 7초 정도 마사지해 주면 고농축 앰플이 빠르게 헤어와 두피에 침투하여 머릿결과 머리숱 관리에 모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헤드스파7 더 프리미엄은 모발과 탈모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성분 함량을 500%나 높였으며 코엔자임 Q10, 프로폴리스 추출물, 황금추출물, 황금전초추출물, 로얄젤리추출물, 꿀추출물 등 최고가 프리미엄 라인에 걸 맞는 유효 성분들이 다량 함유됐다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귀찮지만 꼭 해야하는 두피, 모발 케어가 단 7초만에 가능하다는 점에서 데일리 헤어 케어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존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에서 업그레이드된 헤드스파7 더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도 출시됐다.

헤드스파7 관계자는 “같은 헤어스타일이라도 모발의 상태에 따라 전혀 다르게 보일 수 있다”며 “연예인처럼 찰랑거리고 풍성한 모발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김희애 트리트먼트를 사용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