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도서, 공연 혜택 누리세요” 9월 문화이벤트

    공무원 / 고수현 기자 / 2019-09-06 11:28:18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싱글남녀를 대상으로 도서 증정 및 공연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홈페이지 접속 후 이벤트에 응모한 미혼남녀에게 신간도서 4종과 베스트셀러 공연 4종을 마련했다.
     
    먼저 단호한 태도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나는 단호하게 살기로 했다’와 변화가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영장의 바닥’을 이 달 16일까지 이벤트 응모한 이들 가운데 각 10명을 추첨한다.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싶다면 ‘그런 마음이 날 눈물짓게 해’와 사랑의 정의를 담은 ‘여전히 사랑이라고 너에게 말할거야’ 증정 이벤트에 응모해 보길 권한다고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전했다.
     
    준비된 공연으로는 ‘김종욱 찾기’와 ‘작업의 정석’이 있다. 가연은 데이트할 때 보기 좋은 뮤지컬 ‘김종욱 찾기’와 연애고수의 눈으로 바라본 이성의 심리를 현실감 있게 그려낸 ‘작업의 정석’에 9월 18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총 10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더불어 리얼 공감 로맨틱 코미디 연극 ‘연애하기 좋은날’과 7명 작가들의 작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꿈 꾸세요’에 다음달 19일까지 신청한 이들 중 각 10쌍을 무료 초대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가을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도서와 공연들을 마련했다”며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은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별 가입비, 추천회원, 성혼회원 후기 등 가입 희망자들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