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새봄, ‘Tie’로 데뷔… 안무 의상 컨셉 앨범과 관련된 모든것을 MAXXAM 자체 제작...

음악 / 고수현 기자 / 2019-11-26 12:00:1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오새봄'이 더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티스트로 돌아온다.


오새봄은 지난 25일 공식 홈페이지에 'Tie' 티저 스케줄러를 공개했으며 다양한 방송과 광고 등으로 만들어진 이미지에서 조금 더 한층 세련된 모습으로 음악 스타일을 선보일려고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한다.

타이틀곡 'Tie'는 HOMMES에서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안무에는 프리픽스에 RAGI 안무가가 참여하였다. 그리고 앨범 전체디자인은 박한비, 김우주, 조여름이 참여했으며 헤어&메이크업에는 김은지 실장이 뮤비에는 혁비디오가 직접 참여하였다.

그리고 오새봄이 운영하는 자회사 MAXXAM 아티스트들인 강신화, 이찬욱, 김영원, 김효진, 카카와 유, 인동현이 댄서로 같이 참여했으며 뮤비부터 티저 컨셉 사진에 들어가는 의상 악세사리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만들어서 작업했다고 한다.

지금까지 오새봄이라는 사람을 그리고 MAXXAM 팀을 응원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일상에 단비같은 곡이 될 예정이며 응원해주시는 감사한마음에 보답하고자하는 열정으로 더욱더 멋있는 모습으로 팬분들께 찾아간다.

디지털 싱글인 'Tie' 는 12월 17일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 예정 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