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창업아이템 군자대한곱창, 辛신대한떡볶이,대창깐풍기 등메뉴4종출시

    푸드/음료 / 고수현 기자 / 2020-02-27 11:39:42
    • 카카오톡 보내기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은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은 아이템이자,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레트로한 컨셉에 퀄리티 좋은 곱창과 대창, 막창 등을 여러 야채와 함께 즐기면서 특제 수제소스에 찍어먹는 재미를 더하여 많은 2030여성팬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군자대한곱창 신메뉴 4종이 2/26일 군자직영점에서 선출시한다.

     

    辛대한떡볶이는 떡볶이에 대창튀김이 토핑으로 얹은 신개념의 떡볶이이며, 대창깐풍기는 대창을 차이나풍 깐풍기로 대한곱창의 특허메뉴로서 개운한 백김치말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냉이한우곱창전골은 대한곱창의 노하우가 담긴 곱창전골에 냉이와 다양한 채소까지 곁들여진 스페셜메뉴이다. 3/9일에는 전국 가맹점에서도 출시할 예정이다. 

     

    신메뉴 4종 인증샷을 필수태그와 함께 인스타,페이스북에 인증시 50명께 외식상품권(2만원권)을 증정하는 군자직영점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곱창은 고단백 저칼로리 영양식품으로 비타민 A, B1, B2, B6, 비타민 C, E, 엽산, 인, 철분, 칼슘 등 함유되어 있고, 《동의보감》에서는 곱창을 '운을 돋우고 비장과 위를 튼튼히 해준다'고 하였으며, '오장을 보호하고 어지럼증(혈압)을 다스리는 효능이 있다'고 한다. 

     

    유망 프랜차이즈창업아이템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