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임직원에 ‘밀리의서재’ 2개월 구독권 지급

    기업 / 황혜빈 / 2020-02-29 04:00:43
    • 카카오톡 보내기
      에듀윌 임직원들 모습.(사진제공=에듀윌)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에듀윌이 독서친화적 문화를 형성하고 독서경영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임직원에게 ‘밀리의 서재’ 2개월 구독권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이번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지원하기 전부터 꾸준하게 독서토론을 개최하고 각종 도서를 지원하는 등 독서문화를 장려하는 ‘독서경영’에 큰 힘을 쏟아왔다.

    특히나 임직원들을 위해 마련된 전용 복합문화 공간 ‘에듀윌역’에는 사내 도서관 ‘북힐즈’를 운영 중이고, 신규 입사자에게는 필독서를 마련하는 등 독서 친화적인 사내 환경 조성에 열을 올리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사내 독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밀리의 서재’ 구독권 지원이라는 새로운 복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자기계발은 물론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다양한 복지혜택을 운영 중인 에듀윌은 지난해 6월 ‘주4일 근무제’를 도입했고, 올해부터는 전 부서로 이를 확대 적용했다. 이 외에도 ‘꿈의 직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일 4시부터 30분간 쉬는 ‘집중 휴식시간’과 업무역량 강화를 위한 각종 사내 시상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북힐즈’가 마련된 에듀윌역에 로봇 바리스타와 무료 스낵코너 ‘에너지바’, 39대에 달하는 안마의자,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시설, 각종 오락기 등 다양한 복지정책 및 시설을 확충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혜빈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