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나잇데이브,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7-27 11:55:0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굿나잇데이브(대표이사 박상현)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지난 20일 벤처기업을 인증 받았다.

     

    굿나잇데이브는 수면 전문 기업으로써 의류 제조 및 수면 용품들을 개발 및 연구 하고 있다. 그동안 벤처기업 인증을 받기위해 서면평가와 사업장 실사를 통하여 기업의 미래 성장 가능성, 기업가치, 혁신 능력, 일자리 창출, 재무 안정성 등 까다로운 평가 기준이 충족되어 앞으로의 미래 성장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최근 갤러리아 광교 백화점을 시작으로 국내 백화점들과 협력하여 국내 오프라인 매장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급격하게 성장하는 수면산업 속에서 국내 수면시장은 침구류 시장 이외 아직 지지부진한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꾸준한 제품 개발과 다양한 컨텐츠로 수면전문 브랜드인 굿나잇데이브가 주목을 받고 있다. 

     

    굿나잇데이브 대표이사 박상현은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을 통하여 디자인을 더욱 강화하고, 청년들이 꿈을 펼 칠수 있는 회사를 만들기 위하여 많은 더 많은 청년들을 채용하기 위해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

     

    또한 “그동안 제조와 유통 판매까지 축적 된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컨텐츠 사업, 소비재 판매까지 다양하게 사업을 전개 해 나가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