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관광 접목행사 ‘2020 보은 뷰티 런트립’, 성황리에 마무리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7-28 13:30:28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지난 25일 2020 보은 뷰티 런트립(Run Trip)이 보은군 속리산 정이품송공원 일대에서 개최하여 눈길을 끌었다.

     

    달리기(Run)와 여행(Trip)을 결합한 합성어인 런트립은 여행코스와 관광지를 마라톤처럼 달리면서 진행하는 신규 관광 컨텐츠로 2030 세대에서 이슈가 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문화 스포츠다.

     

    2020 보은 뷰티 런트립은 보은군에서 지역특화 스포츠관광산업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었으며 “러닝전도사 안정은”과 함께 충북 보은군의 속리산 일대의 관광지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러닝전도사 안정은, 뷰티 방송 작가 강이슬 작가와 함께 했으며 러닝 전과 후 스킨케어 팁을 제공 받을 수 있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대책 속에서 진행했다.

     

    보은군 정이품송공원에서 시작된 이번 뷰티 런트립 참가자들은 팀별로 주어진 미션을 성공해야 하는 미션러닝, 법주사투어, 세조길 러닝, 말티재 전망대관람, 강이슬작가의 뷰티 특강으로 진행됐다. 또한 참가자들은 런투보은 완주 메달을 비롯하여 지역 특산품, 먹거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았다.

     

    한 여성 참가자는“이번 뷰티 런트립을 통해 평소에 잘 몰랐던 보은군의 관광지에 대해 알게 되었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속리산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 다음 런트립에도 참가 하고 싶다”고 말했다.

     

    보은군 김상식 스포츠산업과장은 “이번에 진행된 런트립은 코로나19로 인해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했지만 젊은 러너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