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빛나는 순간".. 방탄소년단과 스톤헨지의 협업 목걸이

    뷰티/패션 / 고수현 기자 / 2020-05-08 13:57:25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 제공: 스톤헨지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STONEHENgE)가 방탄소년단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스톤헨지와 방탄소년단의 협업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실루엣으로 드러난 목걸이는 이번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실루엣이 공개된 3가지 주제의 목걸이는 ‘MOMENT OF LIGHT'라는 테마 아래 각각 ‘탄생, 운명, 공존‘이라는 컨셉을 담아냈다.

    ‘MOMENT OF LIGHT' 시리즈는 빛나는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빛’이라는 주제로 표현하여 시각적 인상을 전해주는 제품으로 본연의 가치를 찾게 되는 ‘탄생‘ 시리즈와 탄생을 통해 얽히게 되는 ‘운명‘ 시리즈,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 결국 찬란하게 빛나는 ‘공존‘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개개인이 지닌 본연의 가치를 되찾고 사회적 관계를 통해 더욱 아름답게 빛난다는 메시지가 많은 청춘들에게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스톤헨지 관계자는 “세계적인 K-POP그룹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진행하게 돼 매우 뜻 깊다”며 “선한 영향력을 가진 방탄소년단과 함께 ‘빛나는 순간’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톤헨지와 방탄소년단이 협업한 주얼리 ‘MOMENT OF LIGHT' 시리즈는 오는 5월 18일부터 방탄소년단의 공식 상품 판매처인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과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디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