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보청기광명센터, 신제품 출시 할인 업그레이드 행사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4-10 13:58:25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오티콘보청기 광명센터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보청기 전제품 60%이상 할인 행사 및 업그레이드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년 오티콘 정책 세미나에서 최고의 실력과 매출로 6년 연속 오티콘보청기 최우수센터 오티콘보청기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대상’보청기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신제품 출시 할인행사는 신규 보청기 구매자들에게 50~60%이상의 할인행사와 배터리10박스 무상 서비스, 60세이상고객, 국가유공자,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계층 할인 행사. 스타키보청기, 포낙보청기, 지멘스보청기, 오티콘보청기등 보상판매 추가 할인 혜택도 같이 진행한다.

    보청기는 특별히 관리가 더 필요한데 땀과, 습기로 인해 보청기 고장과 성능저하가 발생되니 보청기 무상 크리닝서비스와 습기제거 서비스를 같이 진행한다고 한다.

    특히, 청각장애등급 2~6급 복지카드 소지자는 정부의 보청기보조금 131만원 15세미만은 262만원 보청기지원금을 받을수 있는 건강보험 보장구 센터로 등록되어있어 보청기 무상 지원을 받을수 있다.

    청각장애등급 검사도 바로 옆에 있는 병원에서 원스톱으로 같이 진행해서 보청기 무상 지원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신제품 프리미엄 OPN S 1,2,3(64,48채널), OPN1,2,3(64,48채널), Xceed1,2,3(64,48채널), siya1,2(48채널)보청기는 세계 최초 사물인터넷과 트윈링크 기능을 탑재 어음처리 성능에 있어 기존 칩셋대비 50배에 해당하는 초당 몇백만개의 명령어 처리가 가능하고, 30% 향상된 어음이해력, 20% 기억력 향상등 보청기가 구현 할 수 있는 현존 최고의 칩셋 성능을 자랑하고 오픈형 보청기에 이어 귓속형 보청기, 충전형 보청기가 신제품으로 출시 되었다.

    특히, 바이러스문제 지방 거주등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비대면 보청기 원격조절 오티콘 리모트케어로 방문없이 손쉽게 보청기 소리 조절은 받을 수 있다.

    광명보청기 오티콘보청기 광명센터는 오티콘보청기, 포낙보청기, 지멘스보청기, 스타키보청기등 세계 메이저 제품을 모두 취급하며 보청기 구입후 효과와 만족도가 떨어져 착용을 안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광명보청기 오티콘보청기는 개인의 청력에 맞는 보청기를 청각학석사 출신의 청능사가 청력검사, 보청기적합, 청능훈련을 진행하여 보청기 효과가 만족할때까지 책임지고 진행한다.

    청각학석사 출신의 청능사 정찬민 원장에 따르면 광명, 구로, 금천 지역에서 많은 분들이 오티콘보청기 광명센터를 방문하고 하고 있다.

    전화로 신청하여 무료 청력검사와 90일 무료 시험 착용 테스트를 진행 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디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