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의 쉿크릿’ 아이돌 해인의 차 안 힐링 아이템 ‘위드뉴 사운드폼’은?

    뷰티/패션 / 고수현 기자 / 2020-03-17 14:01:0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3월 17일 네이버TV,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 웹예능 프로그램인 <라붐의 쉿크릿> ‘그것이 알고 싶다-라붐의 차 안’ 편에서 신개념 블루투스 목베개 ‘위드뉴 사운드폼’이 라붐 해인의 힐링 쉿크릿 아이템으로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라붐의 해인은 ‘위드뉴 사운드폼’을 아이돌을 포함한 많은 연예인들의 바쁜 일정 속 유일한 휴식공간인 차 안에서 더욱 편안한 휴식을 위한 아이템이라고 설명하며,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사운드폼’으로 음악을 감상하고 같은 멤버인 지엔에게 통화연결 후 자유롭게 통화까지 하는 모습을 그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요즘 동영상으로 영어공부에 한창이라는 소연 또한 ‘사운드폼’을 필수 아이템으로 지칭하여 인강을 듣는 학생들이나 재택근무에 한창인 직장인들에게도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사운드폼’은 듀얼 스피커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블루투스 목베개이다. 블루투스 모드는 물론 USB모드 또한 지원하고 충전식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고급 메모리폼과 벨벳소재로 완성도를 높인 올해 가장 핫한 아이템 중 하나이다.

     

    <라붐의 쉿크릿>에서 소개된 ‘위드뉴 사운드폼’은 원메이드코리아 홈페이지와 네이버쇼핑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디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