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주)심우’에서 학교 밖 청소년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마스크 전달

    경인권 / 이기홍 기자 / 2020-06-30 14:35:33
    • 카카오톡 보내기

    [고양=이기홍 기자] 고양시는 지난 29일 고양시청에서 ‘㈜심우, 학교 밖 청소년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마스크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심우는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산업안전용품 및 마스크 유통사로, 올해 2월에도 방진방역마스크, 보호복 등 1,100만원 상당의 코로나19 감염 예방 물품을 저소득 취약가구에 지원한 바 있다.

     

    ▲ 사진제공=고양시청


    이번에 전달된 마스크 5,000매는 ㈜파인텍에서 생산한 KF-AD인증의 네퓨어비말차단 마스크로 가벼워서 더운 날씨에 착용해도 비교적 편하게 숨쉴 수 있고 장점이 있다.

    마스크는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를 통해 관내 대안학교 학생 및 학교 밖 위기 청소년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나눔에 참여한 ㈜심우 관계자는 자칫 방역물품 지원에서 소외될 수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며, “비말을 차단하면서도 통기성이 좋아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재준 고양시장은 ‟지역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앞장서주셔서 감사드리며, 고양시에서도 코로나 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기홍 기자
    lkh@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