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비닐 제작, 기능성과 심미성 중요해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4-10 14:29:11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오늘날 대다수의 현대인들은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한 종류의 비닐을 활용하고 있다.

    특히 포장에 쓰이는 포장비닐의 경우 원래의 기능인 내용물의 보호가 가장 최우선이 되어야 하는데, 이 중에서도 식품용비닐의 경우 종류에 따라 포장소재 선택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내용물의 품질이 달라지게 된다.

    내용물 보호의 기능성과 더불어 비닐의 디자인 또한 중요하다. 식품용비닐의 경우 더욱 더 먹음직스럽게 디자인이 되어야 하고, 공업용비닐과 농업용비닐의 경우 내용물의 사용 목적에 맞는 디자인으로 제작이 되어야 한다.

    이에 식품용비닐, 공업용비닐, 농업용비닐 등 다양한 종류의 비닐포장지 주문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한국비닐’은 PE, PD, PP필름 등을 이용해 비닐제작을 진행하는 기업으로써, 최신형 생산체제를 갖춰 소비자가 원하는 효율적인 제품생산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이와 동시에 거품을 뺀 합리적인 비용으로 비닐제작을 하고 있어 화제다.

    ‘한국비닐’ 관계자는 “30년 전통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쌓은 노하우로 최고 퀄리티의 비닐을 제작하고 있다.”며 “비닐대량제작, 포장지대량제작 뿐만 아니라 비닐소량제작 문의에도 정성을 다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중이며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는 회사로 인정 받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비닐소재와 비닐원단부터 비닐인쇄, 비닐가공까지 단연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으며 차별화 된 포장지제작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한국비닐 대표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디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