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가짬뽕’ 2020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7-29 14:40:2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이비가푸드의 주력브랜드인 ‘이비가짬뽕’은 24일 한국 언론재단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제22회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철학을 내세울 만큼 상생을 중요시 하는 이비가짬뽕은 많은 상생활동 및 사회공헌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신 메뉴 ‘고기짬뽕’ 출시와 동시에 가맹점과 고객이 함께 기부하는 착한소비 캠패인을 진행하였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자영업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가맹점과 함께 이를 극복하고자 전 가맹점에 살균제, 방역소독제, 소독분무기 등 방역지원물품 무상제공 및 현금 격려금을 지원한바 있으며 이와 같은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6월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에 선정되었다.

    지역사회와 적극적으로 교감하고자 2015년 대전시와 '노블레스 오블리주' 협약을 맺고,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민·관 협력 사회 공헌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는데, 본사의 노력을 시작으로 가맹점, 협력업체가 상생 발전하는 선순환 창업 생태계를 구축하려는 의지를 실천하고 있다. 이러한 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아 2012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2013년 제1회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정부포상 '중소기업 청장상', 2015년 제9회 국가 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2016년에는 대전시 자원봉사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선행에 앞장서는 사회적 책임 경영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이비가푸드 관계자는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그간 맛과 품질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꾸준히 고객들과 소통한 결과인 것 같아 기쁘다”며 “지난 10년간 좋은 음식을 대접한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왔다. 앞으로도 전 국민의 건강하고 즐거운 한 끼가 되고,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명품 브랜드 이비가짬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수도권으로 매장이 확대되고 있는바 서두르지 않고 진심을 다해 국민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