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움가구, 신상품 모빌리 통세라믹 화이트 컬러 출시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7-28 14:44:2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혼수 가구 전문 기업 다채움가구가 분당점, 양산점 그리고 스마트스토어에서 ‘모빌리 통세라믹 식탁’ 화이트 컬러 출시 및 한정수량 런칭 특가 이벤트를 진열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모빌리 식탁은 부식이나, 변색, 변형이 생기지 않고, 날카로운 칼에도 스크래치가 나지 않을 만큼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고 있다. 또 수분을 흡수하지 않는 세라믹 특성 덕분에 각종 오염으로부터 자유롭다. 

     

    통세라믹 최적의 두께 12mm로 유리,MDF 등을 붙인 세라믹과는 달리 접착면이 뜰 위험이 없어 오래도록 사용 가능하다. 모빌리는 순도 100% 포세린 세라믹 특유의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으며, 상판 전체가 화이트 통세라믹으로 고급스러움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유해 미생물이 번식하지 않는 초고밀도 구조로 위생면에서도 뛰어날 뿐만 아니라 라돈 검출 테스트 역시 통과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다채움가구에서는 ‘50조 한정 런칭 특가’로 식탁 의자는 의자, 벤치형 두 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다. 모두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모빌리 통세라믹식탁을 찜만 해도, 5,000원 지급, 구매 시 즉시 할인 적용, 한정 기간 동안 후기 이벤트로 X2배 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한편, 다채움가구는 35년 소파 및 식탁을 생산, 유통해 온 토탈 리빙 브랜드이다. 자체 제작 및 직접 유통 등으로 마진을 최소화하면서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선보였다. 

     

    기능성 패브릭소재인 아쿠아스웨이드를 적용한 패브릭소파, 리클라이너쇼파, 신제품 키엘 모듈형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소파를 앞세워 혼수가구 시장에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