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강원도 홍천강 인근 홍천레스또펜션 리모델링 후 호텔식 서비스로 각광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7-28 14:55:1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7월 마지막 주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로 접어들었다 휴가철임에도 예전과는 다른 행보가 눈에 띈다 예년 성수기를 되돌아 봤을 때 국내여행과 해외여행으로 나뉘어 활발한 여행객들의 움직임을 나타냈다면, 올 여름은 그에 반해 다소 차분한 분위기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한 아쉬움을 국내여행으로 달래본다.

    국내 여행지로 제주도가 1순위라면 다음으로 손꼽히는 장소는 서울근교 여행지다 그 중에 강원도 홍천은 서울에서 1시간 30분 이내 거리로 해마다 홍천강변에 몰려드는 인파로 인기가 여전하다.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여행객들이 국내여행지로 모여들면서 각 지역에 있는 펜션들이 바빠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이에 맞춰 최근 리모델링을 끝내고 재오픈 한 홍천 레스또펜션 대표는 "해외여행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호텔식 침구류는 물론 셀프 조식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리모델링하며 수영장시설을 개장해 올 여름 시원한 물놀이를 제공하여 수영장펜션으로도 이목을 끌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서울근교펜션으로 자리잡은 홍천 레스또펜션은 여름휴가지에 걸맞게 위치적으로도 최적화 되어있다.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홍천강이 흐르고 있으며, 홍천강 개야강변은 다슬기잡이 포인트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이번 여름휴가지로 홍천펜션 주위 명소나 레저시설들이 바쁘게 돌아가고 있다. 이에 레스또펜션 대표는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홍천에서 더위는 잊고 힐링하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