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러지 방지 원단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눕스 온수매트’ 출시

    생활 / 고수현 / 2020-09-09 14:58:2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8월이 지나가고 9월에 접어들기 시작하면서 곧 다가올 추운 계절을 대비하려는 움직임이 많이 보이고 있다. 

     

    특히 올겨울 날씨는 한파와 폭설이 올 것으로 예상하면서 벌써부터 추위를 이겨내기 위하여 다양한 동절기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하였다. 그중에서도 따뜻하고 쾌적한 숙면을 도와주는 전기매트 및 온수매트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다양한 전기매트 및 온수매트 중에서 최근 ‘눕스 온수매트’가 새롭게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눕스 온수매트는 알러지 방지 원단인 알러앤드 원단을 사용하여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자극없이 안전한 제품으로 얇은 두께지만 푹신한 느낌을 주는 퀄팅으로 배김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또한, 라돈 측정 결과 환경부 권고 기준치보다 훨씬 낮은 수치로 타사 대비 훨씬 낮은 수치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측정 테스트로 국가공인기관으로부터 안전함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한편, 눕스 관계자는 “눕스 온수매트는 보일러 안쪽을 방음처리하여 모터 소리가 들리지 않아 조용하며, 12가지 자가 진단으로 고장으로 쉬는 상태가 되거나 착오에 의한 무제한 루프 상태로 되는 것을 경고음으로 알려주고 자동 제어 기능이 있어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