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불광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취약계층 노인 생일파티 열어

인서울 / 이대우 기자 / 2019-12-03 00:20:49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불광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조상희)가 최근 지역내 거주중인 70세 이상 10~12월생 노인 50여명을 주민센터로 초대해 생신상을 대접하고 축하했다.

 

이날 불광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떡케이크, 소고기무국, 불고기, 잡채 등과 각종 과일을 손수 준비해 정성껏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김치 1박스(10kg)도 선물로 드리는 등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눴다.

 

조상희 위원장은 “생신을 맞으신 어르신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린다.”며 “이렇게 어르신들께서 좋아해주시는 걸 보니 준비한 과정이 보람차서 내년에도 많은 분들을 초청하도록 노력해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당일이 생신이었던 어르신께서는 “생일날을 외롭게 보내지 않도록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 초대해주시니 정말 감사드리고, 오늘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는 감사 인사도 전했다.

 

불광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70여 가구에 주1회 기부받은 반찬을 배달해 주는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식품 나눔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는 일에 앞장서는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대우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