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워 보이는 요식업 소자본 창업, 트렌드를 리드하는 ‘홍담동 홍게우동집’으로

    푸드/음료 / 고수현 기자 / 2020-01-17 09:00:39
    • 카카오톡 보내기
     사진: 한국식 명품우동 및 홍게육수 명가로 이름을 알리며 우동 및 분식 창업시장에서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홍담동 홍게우동집.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예비창업자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업종이 요식업이지만 상권분석, 법률상담, 비용절감 등 다양한 문제 때문에 혼자 성공하기에는 쉽지 않다.

    홍게육수 명가 ‘홍담동 홍게우동집’은 한국식 명품우동 런칭기념 창업지원 특별혜택을 제공하며 분식집 소자본 창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홍담동 홍게우동집에서는2020년도 창업 '푸드테크' 트렌드인 무인주문시스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명품육수를 원팩시스템으로 제공해 '편리미엄'의 가치도 담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엔 혼자서 창업할 때 어려울 수 있는 점포개발 브리핑, 희망상권 분석 또는 점포소유 시 실측과 무료견적 브리핑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상담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매장시식을 무료로 예약할 수 있으며, 시식 후 즉시 가계약을 할 경우에는 가맹비 50%, 교육비 50% 각각 할인되어 총 50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홍담동 홍게우동집 대표 메뉴로는 명품 홍게육수로 만든 홍게우동과 홍담진짬뽕 외에도 홍게내장비빔밥, 마라볶음우동, 돈까스김밥, 대왕유부초밥 등이 있다.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프랜차이즈 가맹 등 자세한 문의를 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