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연유학원, 스위스 호텔학교 BHMS, 해연 유학박람회 참석

    공연/전시/영화 / 고수현 기자 / 2019-11-26 15:27:38
    • 카카오톡 보내기

    스위스의 루체른에 위치한 스위스 호텔 경영 대학교인 Business & Hotel Management School(이하BHMS)에서는 오는 12월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해연유학원의 유학박람회에 참석한다고 한다.

    BHMS는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 산업의 국가 스위스의 호텔경영대학교로 흔히 이야기하는 스위스호텔학교로 90년 전통의 베네딕트 교육재단 산하의 실무중심 교육 대학교라고 한다. BHMS는 스위스에서 가장 관광객이 많이 찾는 3개 도시 중에 하나인 루체른의 시내에 위치를 하여 스위스 경영진에 의해서 운영되고 있으며 호텔경영학과, 요리학과, 글로벌경영학과, MBA과정, 호텔석사과정 등의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번 해연 유학박람회에는 BHMS의 한국인 담당자가 참석을 하여 스위스유학과 스위스호텔학교 그리고 요리학과 등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학생들에게 일대일로 상담을 해줄 예정이라고 전한다.

    BHMS는 다른 스위스호텔학교들에 비해서 경제적인 학비를 가지고 있으며 입학부터 졸업까지 총 3년 간의 과정으로 스위스 BHMS대학교와 영국 로버트고든대학교의 이렇게 두가지의 듀얼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일년의 과정이 6개월 수업과 6개월 인턴십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총 1년 6개월의 경력을 쌓은 후 졸업을 할 수 있어서 취업 시 장점을 가질 수 있다고 전한다. 또한 이런 인턴십을 학교에서 보장해주는 제도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한국에서 동일한 전공을 공부하고 있는 경우에도 2학년 혹은 마지막 3학년으로의 편입도 가능하며 이런 편입은 한국 등록사무소인 해연유학원을 통해서 성적표 사전 심사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고 BHMS에서 말한다.

    이번 해연 유학박람회의 참석은 해연유학원으로 문의를 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