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 스토브리그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진행중

    푸드/음료 / 고수현 기자 / 2020-01-28 15:35:25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MD품절 열풍까지 일으키며 인기리에 방영중인 가운데, 제작지원에 참여한 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혹은 ‘누나홀닭’)’에서는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은 특색있는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으로 잘 알려진 치킨브랜드 중 하나로써, 3종의 쌈닭 메뉴 및 바베큐 덮닭, 땡초 반반 등의 다양한 풍미를 가진 치킨메뉴와 2019년 새롭게 출시된 치빵파티 메뉴로 더욱 강화된 메뉴 라인업을 보유한 브랜드이다.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제작지원에 참여한 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는 야구공을 연상케하는 동글동글한 모양의 한정판 메뉴, ‘99억의 크림치즈볼’ 을 선보였다. 해당 메뉴는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종영일까지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3,8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누구나홀딱반한닭 가맹점에서 시행된다.

    설 연휴 결방으로 인해 많은 팬들이 갈증을 호소할 정도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의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는 다가오는 2월 14일에 종영 될 예정이며,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 진행되는 99억의 크림치즈볼 행사도 해당 시점에 맞추어 종료 될 예정이다.

    또한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는 위 할인 이벤트와 함께 SNS 입소문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SNS상에서 한정판 메뉴 할인 이벤트 개최 소식을 리그램 시 120명을 추첨해 해당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로써, 다가오는 2월 9일까지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 운영중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