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무점포 590만원 창업! 계약과 동시 판매점 20곳 제공 되는 ‘삼색호떡’

    푸드/음료 / 고수현 기자 / 2020-01-17 16:12:59
    • 카카오톡 보내기
    ‘삼색호떡’ 무점포 창업의 아이콘으로 “불황이 뭔가요?”를 실천하는 대세 아이템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은퇴 러시 및 청년 실업률 상승으로 인해 세대를 막론하고 너도나도 창업 시장에 뛰어드는 경우가 많아졌다. 하지만 전반적인 경기 침체 상황에서 무작정 창업 분야에 나선다고 해서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

     

     더군다나 유동인구가 많고 역세권 등 소위 ‘목’이 좋은 자리는 입점도 어려울 뿐더러 막대한 창업 비용을 요구하기에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히는 경우가 많다.

     

     이런 때, 창업 비용 부담과 리스크는 줄이면서 보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무점포 창업이 제시되는데, ‘삼색호떡’은 여기에 가장 잘 부합하는 브랜드로 통한다.

     

     특히 계약과 동시에 판매점 20곳이 제공되는 시스템을 겸비한 브랜드는 본인의 역량과 수완만 있으면 얼마든지 많은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막대한 자금을 투자해도 성공을 확신할 수 없는 일반 창업과 대조된다.

     

     20곳 판매처 확보에 따른 영업일수 30일 기준으로 일일 5개만 판매해도 79만원 이라는 수익이 발생되는 점은 합리적이다 못해 파격적이기까지 하다. 판매점이 증가할수록 영업이익이 그만큼 늘어 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또 ‘삼색호떡’은 카페나 매장 안에서 판매 되는 시스템을 통해 길거리에서 즐기는 간식 정도에서 이 겨울과 ‘찰떡’을 이루는 간식 아이템으로서 장점을 갖췄다. 떡볶이나 핫도그, 꽈배기 등 기존 식상한 메뉴를 충분히 대체할 수 있는 맛과 퀄리티로 어느 매장에서도 많은 판매고를 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렇듯 ‘삼색호떡’은 불황의 시대 안전한 창업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라면, 한번쯤 확인해볼 수 있는 브랜드로서, 무궁무진한 강점을 통해 많은 예비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삼색호떡’의 관계자는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 보증금 없는 590만 원 무점포 창업의 기회는 흔치 않을 것”이라며, “막대한 창업 비용이 들어가지 않아도, 브랜드 가진 여러 가지 강점을 통해 성공의 기반을 다질 수 있는 ‘삼색호떡’을 통한 창업을 적극 추천드리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