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창업 아이템 군자대한곱창, 인기 걸그룹 마마무 공식 모델로 발탁

    푸드/음료 / 고수현 기자 / 2020-03-04 16:28:03
    • 카카오톡 보내기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 인기 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화사곱창으로 알려진 군자대한 곱창은 레트로한 컨셉에 퀄리티 좋은 곱창과 대창, 막창 등을 여러 야채와 함께 즐기면서 특제 수제소스에 찍어먹는 재미를 더하여 많은 여성팬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곱창 잘먹는 여자, 나처럼 먹어봐 이렇게, (중략)  잘익은 김치와 부추에 싸먹는 곱창삼합... 언제나 변함없이 생각나는 대한곱창, 기쁜 날 슬픈 날에도, I love it Iwant it”의 CM송은 맴버인 화사, 솔라, 문별, 휘인이 각각 군자대한곱창의 곱창, 대창, 막창 등 메뉴의 특징과 맛있게 먹는 법을 소개하고, 모두가 맛있게 먹는 먹방을 펼치는 영상으로 재미있으면서도 높은 퀄리티로 제작되었다. 마마무가 부른 군자대한곱창 곡은 일반적인 CM 수준을 넘는 하나의 작품 수준이라는 평가다. 

     

    마마무가 출연한 영상은 군자대한곱창 홈페이지와 공식채널 그리고 군자대한곱창 전국 매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군자대한곱창 관계자는 “마마무 맴버인 화사씨의 곱창단골매장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군자대한곱창이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전세대에 걸쳐 인기를 얻고 있는 마마무가 군자대한곱창 브랜드 이미지와 서로 잘 부합된다"며 "2020년에는 마마무와 함께 군자대한곱창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군자대한곱창은 신대한떡볶이, 대창깐풍기, 냉이한우곱창전골 등 신메뉴4종이 군자직영점에서부터 출시하였고, 3월 중순경 전국매장에서도 맛볼 수 있다. 

     

    코로나로 인한 창업불경기에도 마곡나루점, 광주초월점, 인천논현점, 신촌점, 천안두정점, 송탄점, 거제고현점, 안산중앙점 등이 잇달아 오픈예정인 군자대한곱창은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은 아이템이자, 뜨는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꾸준히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본사의 기본 가치로 중시하는 군자대한곱창은 실질적으로 가맹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손소독제, 방역약품 등을  가맹점에 무상 공급할 계획이다. 

     

    안정적인 운영으로 동종업계 중 최상위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수익률이 높아 운영하는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곱창의 원물의 특성상 까다로운 손질이 필요없는 원팩시스템으로 국내 대표 물류센터인 SPC와의 전속 계약을 통해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발탁한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