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보마르셰, tvN 드라마 ‘화양연화’ 제품 협찬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7-27 16:48:34
    • 카카오톡 보내기

     사진 : ¨ 프랑스 파인 다이닝 감성을 담은 브랜드, 보마르셰(BEAUMARCHE)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마르셰가 유지태, 이보영 주연의 tvN 드라마 ‘화양연화’에 테이블웨어 협찬을 진행했다.

     

    감성 멜로 tvN 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는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두 사람이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한 내용을 담고 있다.

     

    ‘보마르셰(BEAUMARCHE)’는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프랑스 파인 다이닝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극 중에서 사용되는 주방식기는 보마르셰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로얄브릿(Royal Brit) 컬렉션으로, 프랑스 왕실의 상징인 ‘로얄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우아하고 기품있는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보마르셰는 리미티드 디자이너 에디션 테이블웨어를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18세기 귀족의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리드한 ‘프렌치 살롱‘ 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는 보마르셰는 프리미엄 소비재 시장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상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보마르셰의 스페셜리티 디너웨어는 테이블웨어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보마르셰 관계자는 “기존에 인터넷 직구를 통해서만 그릇을 구입하던 제품 소비자들이 보마르셰 국내 론칭 소식을 많이 반기셨다"며 ”브랜드 이념대로 자신을 위한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분들에게 일상의 품격을 더해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마르셰는 올해 하반기 프렌치 스타일 프리미엄 식료품 라인을 추가 론칭할 계획이다.

     

    보마르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마르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