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앤 뷰] 에이치엘 컴퍼니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 주관…22일까지 참가 접수

    생활 / 고수현 / 2020-10-16 16:51:5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차세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엔터테이너를 가리는’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가 2020년 하반기 개최된다.

     

    제 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는 다양한 재능과 매력을 지닌 만능 엔터테이먼트 발굴과 한류 문화를 세계 널리 알릴 준비된 차세대 대한민국 대표 여성 엔터테이너를 뽑는 선발대회로, 지난 14일부터 참가 접수가 시작 되었다.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는 외적인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자기자신만의 끼와 재능을 두루 갖춘 엔터테이너를 심사하는 특별한 대회다.

     

    참가자들의 스토리는 ‘동아TV’에서 방영을 준비 중이다.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 주관사인 에이치엘 컴퍼니는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는 플랫폼을 통해 체계적이고 시스템화 된 오디션 방식의 선발대회" 라며 재능과 방송인의 감성을 겸비한 지원자들에게 대중 및 미디어 관계자에게 이름을 부각시키는 기회를 만들어 줄 전망이다.

     

    또한 방송 관련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들에게는 새로운 인재를 발굴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신청 방법은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작성한 후 이메일 접수로 이루어진다. 신청 가능한 대상은 대한민국 국적의 20세부터 29세까지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으며, 응모 부문으로는 배우, 보컬, 모델, MC, 리포터 등이 있다.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 는 오는 22일 접수가 마감 될 예정이다. 이후 24일 2차 예선 심사가 이루어지고, 그 후 교육 및 프로모션 일정을 거쳐 11월15일 본선이 진행된다. 

     

    본 대회 수상자들에게는 웹 드라마 주/조연 캐스팅, 뷰티방송 출연, 각종 영화 및 드라마 캐스팅 기회가 제공된다. 웨딩21, 맥스큐 메인 화보, MAG & JINA 기사 및 화보 촬영의 특전도 주어진다.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 를 협력하고 있는 ㈜뷰티 앤 뷰 코리아(구. 뷰앤뷰)는 국내의 유명 가수를 비롯한 많은 연예인, 개그맨 등과 대형 인플루언서 등을 영입하여 공중파 자사 뷰티 제품 방송을 기획하고 중국, 홍콩 수출 확대를 위해서 틱톡(tiktok) 과 국내 그립(Grip) 라이브 방송 등을 진행하고 있어 선발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많은 엔터테이너들에게 더욱 많은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심사위원으로는 국내 영화감독, 방송국 PD, 엔터테이먼트 대표 등 분야별 최정상급 심사위원들이 참석 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