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생활곱창' 현지인 마음 사로잡아 눈길

    푸드/음료 / 고수현 기자 / 2020-01-08 17:07:4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부산은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지역으로 현지인부터 시작을 해서 많은 관광객이 찾는 지역이고 특히 부산은 곱창의 본거지로 불릴 만큼 곱창 요리를 어느 지역보다 제대로 즐기기 좋은 곳이 많아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곱창은 대중성이 높으면서도 마니아가 많은 만큼 곱창의 인기는 사그라지지 못하는데 최근 방송 프로그램에서 나온 한 연예인이 곱창을 먹으면서 곱창 신드롬을 다시 한 번 불러일으켰다. 

    이 신드롬으로 한동안 소곱창을 찾는 소비자가 급증해 공급이 소비를 따라가지 못하는 웃픈 현상도 발생하기도 했을 정도로 그동안은 소곱창이 어른들의 음식이었다면 20~30대의 젊은층에도 확산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음식이 되었다. 

    동래맛집 '생활 곱창'은 부산에서 알아주는 곱창 맛집으로 국내산 한우로 만든 곱창, 막창, 대창구이와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전골이 일품인 곱창전골이 이곳의 대표 메뉴이다. 

    이곳 부산동래맛집 곱창을 시키면 순대와 편육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다른 반찬들의 구성이 좋아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술 한잔 하기 좋고 동래곱창 '생활곱창' 직원들이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가 있어 타지 않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 많은 손님에게 호평이 좋다.

    부산곱창맛집 전골에는 순대와 수제비, 만두 등이 들어가 알차며 이것 역시 손님들에게 잘 나가는 메뉴 중 하나이다. 

    한편, 부산맛집 '생활곱창'에 대한 자세한 이용 문의 및 위치 정보는 네이버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된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