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 국내선 및 국제선 자차이용객대상 주차요금 할인 실시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4-08 18:00:19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자스민파킹에서 국내선 및 국제선 자차이용객대상 주차요금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포공항 국내선을 비롯한 국제선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의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다는게 관계자의 말이다.  특히나 2018년도 12월부를 기점으로하여 전반적인 김포공항 주차비가 인상된 이래로 자차이용객들의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및 장기주차장 이용률이 많이 떨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김포공항 주차대행 할인이벤트를 통하여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김포공항 주차장 요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포공항 주차대행료 무료와 함께 근처 주차장 및 인근 주차장을 통하여 고객들의 공항을 이용시 쾌적한 경로로 제공할 수 있도록 실내주차장 구비와 함께 발렛파킹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포공항 장기주차장 자스민파킹은 CCTV 24시간 가동과 함께 이번 소셜커머스 티몬 및 위메프 등과의 서비스 제휴를 통하여 평일 8천원대의 주차비 할인요금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김포공항 주차비용에 대한 할인의 폭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대행 할인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인 자스민파킹은 보다 자세한 사항과 관련해서는 공식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디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