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력파견 업체 위드굿피플,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에 선정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4-09 18:09:49
  • 카카오톡 보내기

코로나 19의 여파로 인해 외식업계와 항공, 여행사 등 많은 수의 아웃소싱 기업들이 경기 침체기를 맞으며 피해의 규모가 커지고 있다. 예측하지 못한 상황에서 정체기를 겪고 있는 기업들이 많아지며 산업전체가 위축되고 있는 현실이다.

 

아웃소싱타임스는 올해 창간 25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을 선정하여 국내 아웃소싱을 이끄는 기업을 알아보는 기회를 만들었다. 이에 100대 아웃소싱 기업에 선정되며 국내 아웃소싱에 큰 이바지를 하고 있다고 증명한 회사가 있다. 바로 김백수 대표가 이끄는 (주)위드굿피플이다. 

 

위드굿피플은 2013년 설립되었으며 '고객의 꿈을 좋은 사람들과 함께' 라는 모토를 가진 전문 HR서비스 기업으로 인력파견, 채용대행, 헤드헌팅, 위생관리, 시설경비 등의 주요서비스를 제공한다. 

 

2013년 설립 후 한양건설 파견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2014년 SK브로드밴드 도급계약 체결, 코아스 김포공장 생산 및 경비직 파견계약 등 많은 계약을 체결 시켰으며 2018년부터는 호반호텔앤리조트 파견, 2019년 한국원자력의학원 콜센터 파견 등 호텔, 병원까지 아웃소싱의 범위를 넓혀 2020년 현재 도급사원 300명, 파견사원 50명의 기업으로 성장하며 매출액 140억원 의 큰 규모의 기업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이외에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인증과 함께 ISO9001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 HR서비스기업협회 회원으로도 등록하며 국내외에서 많은 인증과 수상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위드굿피플은 복잡한 인재채용의 절차없이 바로 실무에 투입이 가능한 우수한 인력들을 언제든지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업무량 증감에 따른 유동적인 인력관리를 통해 효율적으로 운영이 되어 예산절감이 가능한 인재파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헤드헌팅 같은 서비스는 고급 전문인력 등을 필요로 하는 업체에 적합한 인재를 소개하기 위해 각 분야별 최고의 전문컨설턴트를 운영하고 있다.

 

김백수 대표는 " 위드굿피플은 귀사의 핵심경쟁력 제고에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는 신념으로 다년간 국내 정상 기업에서 경험을 쌓은 전문인력들과 함께 투명한 정도경영을 하여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설립하였다.”며 “저희는 예측불허한 글로벌 경쟁시대에 고객에게 필요한 자원과 역량을 효율적으로 운용, 배분하여 핵심역량은 발전시키고 리스크는 최소화하여 최상의 가치창출과 경쟁력을 확보로 최고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백수 대표는 고려대학교, 경희대학교, 단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최고 경영자 과정을 수료하였으며 삼성물산 건설부문 인사팀에 있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위드굿피플을 설립하였다.

 

위드굿피플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매년 30% 매출성장이라는 놀라운 기록은 달성하고 있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최상의 서비스와 관리시스템을 통해 고객만족과 더 나아가 사회에 크게 이바지 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어 이에 귀추가 주목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디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