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전문기업 필통유학, 12월 10일까지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 동일 프로모션 진행

    경제 / 고수현 기자 / 2019-12-07 08:01:2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에서는, 오는 이번주말 코엑스에서 열리는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 동일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저가 보장 이벤트로 12월 10일 까지 진행중이며 어학원에 가장 저렴하게 수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이벤트다.


    필통유학의 이번 프로모션은 필리핀어학연수의 모든 어학원을 최저가로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뿐만 아니라 객관적이고 꼼꼼한 상담, 세심한 출국준비, 확실한 현지관리, 등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현재 필통유학은 필통유학만의 시스템으로, 현지에서 상담이 가능한 카톡 상담 케어 시스템이 구축되어있다. 필통유학의 현지 카톡 상담케어 시스템은 필리핀어학연수 전과 연수 중, 언제라도 현지 액티비티, 필리핀생활, 비행기 변경문의, 귀국준비 등 전반적인 부분 등을 상담 가능할 수 있도록 근무시간 상시케어 시스템이 운영중이며, 실제로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부분을 친절하게 응대중인 필통유학의 상담 케어 시스템은 소비자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얻고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수업의 대부분이 1:1 수업과 소스룹 수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수업시간에 스피킹 연습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뽑힌다. 뿐만아니라 필리핀 어학원들은 기숙형의 어학원으로, 숙식과 빨래, 청소 등이 제공 되어 시간과 비용이 절약돼 연수생들에게 학업에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는 점에서 어학연수 기간이 길지 않다 하더라도 영어실력 집중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국내 필리핀어학연수 시장 점유율 20%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필통유학은 유일하게 필리핀 최다 어학원과의 계약으로 인해 모든 어학원 상담이 가능하며 이로 인해 정보 왜곡을 하지 않고 모든 어학원의 최저가 제공이 가능한 국내 유학원이다. 뿐만 아니라 필리핀의 12곳의 어학원으로부터 ‘우수유학원’으로 선정된 필통유학은 어학원들로 부터 트로피를 수여받는 쾌거를 이루며 대한민국 유학원계의 신뢰도 높은 유학원으로 자리잡았다.

    현재 필통유학의 필리핀 최저가 보장 진행은 필리핀의 모든 어학원이 대상이며 지역별로 세부에는 SMEAG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등이 있는데 세부는 외국인 비율이 높으며 바다가 가까운 편이고 대형 쇼핑몰들이 많아 도시 인프라를 이용하기 편리한 장점이 있어 가장 많은 어학원이 위치한 곳이다.

    다음으로 학원이 많은 지역은 바기오로 헬프어학원, 베씨어학원, 파인스어학원 등의 어학원이 있으며 시원한 날씨와 우수한 강사진이 강점으로, 수업의 질을 중요시 한다면 꼭 고려해야 하는 지역 중 하나이다. 그리고 치안을 중요시 하거나, 네이티브 수업을 고려하는 학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인 클락에는 CIP어학원, EG어학원, 헬프어학원 등의 어학원들이 운영 중이다.

    현재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뿐 아니라 캐나다어학연수 역시 국내 최저가 보장을 진행중이며, 캐나다의 모든어학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필통유학의 최저가 서비스와 친절한 상담이 궁금하다면 필통유학 홈페이지의 연락처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