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닭, 2021 새로운 모델로 배우 김수현 발탁

    기업 / 고수현 / 2021-02-17 18:16:1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바르닭이 2021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발탁했다.

    회사 측은 깔끔하고 바른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수현이 건강한 식단 관리를 추구하는 바른 먹거리 바르닭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배우 김수현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해를 품은 달’로 큰 사랑을 받으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으며, 2020년 종영한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대중의 지지를 입증했다. 이처럼 연기에 대한 열정 등 신뢰를 주는 반듯한 이미지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김수현은 바르닭 광고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바르닭은 바른 먹거리와 건강한 식단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리미엄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로, 과학적인 위생관리 체계인 HACCP 인증을 받은 전용 생산라인에서 방목한 축산을 통해 바르게 만든 닭가슴살을 지향한다.

    바르닭의 베스트제품 ‘직화그릴 닭가슴살 스테이크 10종 세트’와 ‘직화그릴 닭가슴살 큐브 10종 세트’를 비롯해 소시지, 바른도시락 등 계속하여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한끼를 책임지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바르닭의 대표 제품인 ‘직화그릴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갈릭&갈비맛, 깻잎청양, 불닭, 숯불갈비맛 등 10가지 맛으로 출시돼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한끼 식사나 간식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 본연의 촉촉한 육즙과 두툼한 스테이크 식감을 그대로 담아 기존의 퍽퍽한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직화그릴 닭가슴살 큐브’는 매콤갈비, 리얼갈릭, 치즈, 달콤간장 등 10가지 색다른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기존 제품 외의 색다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소스가 한입크기의 닭가슴살 큐브에 듬뿍 담겨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잘 어울러지는 바르닭의 대표 인기 상품이다.

    바르닭 관계자는 “여러 매체를 통해 보여준 배우 김수현의 스마트하고 바른 이미지가 건강한 식단 문화를 이끌어온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바르닭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잘 맞아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바르닭의 정직하고 바르게 만드는 맛있는 먹거리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맛과 식감으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닭가슴살 신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