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바, 2021 소방시설관리사 교재 정오표 이벤트 “지적질 우수회원 모집” 진행

    생활 / 고수현 기자 / 2020-07-06 10:00:58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2020년 소방시설관리사 1차는 18.82% 합격률로 작년보다 약 30% 정도 낮은 수치를 보여 1차 시험 최종 합격자의 수가 1,085명에 그쳤다. 과목별 과락률 또한 19년 필기시험 대비 20% 이상 높아진 과락률을 보여 많은 수험생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동영상 전문채널인 기술자격증은 모아바는 올해 소방시설관리사 1차 시험은 평소 기초이론 학습을 튼튼히 쌓아야만 풀 수 있는 신유형의 문제와 수리계산기초에 기반을 둔 계산문제들이 다수 출제되어 과년도 중심의 학습법이 아닌 이론에 기초한 학습을 한 수험생들에게 유리한 시험이라고 분석했다.

    이에 모아바는 변화하는 소방시설관리사 시험 트렌트에 맞춰 수험생들의 기초 이론을 탄탄히 만들어 주고 신유형의 문제들을 쉽게 풀어낼 수 있는 응용력을 높이기 위해 2021 소방시설관리사 버닝업 교재를 보완하여 출시 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 교재 출시 전 소방시설관리사 교재 정오표 이벤트 “지적질 우수 회원 모집” 을 7월8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방시설관리사의 수험생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2021년 소방시설관리사 교재를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모아바의 “지적질 우수회원 모집” 이벤트의 모집 기간은 7월 8일부터 7월 29일까지 이며 1년 이상 소방시설관리사를 공부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이벤트 활동기간은 8월 한 달 동안 이다. 선정 된 지적질 우수회원은 누구보다 가장 먼저 신 교재로 공부하며 책의 정오표를 만들어 제공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지적질 우수회원 혜택도 다양하다. 아직 출간 전인 2021 소방시설관리사 교재로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모아바의 2021년 신규 온라인강의 1차 프로패스 30% 할인 쿠폰 제공한다. 4주간의 지적질 미션이 끝나면 수정 출간 된 약 10만원 상당의 2021 소방시설관사 버닝업 교재를 모두 무료 받아 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모아바 관계자는 “소방시설관리사는 현장 수요 보다는 자격 취득자의 수가 적어서 시장 경쟁력이 높은 국가기술자격증이며, 취업 시 고액 연봉을 받을 수 있다. 정년 없이 평생 일할 수 있기 때문에 고용안정성이 높아 많은 수험생들이 소방시설관리사를 취득하고자 한다. 이번 모아바의 지적질 우수회원 모집 이벤트는 이런 수험생들에게 누구보다 빠르게 최신 트렌드의 교재로 공부 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있어 2021년 소방시설관리사 합격에 큰 도움이 되는 이벤트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모아바에서는 2021년 소방시설관리사 교재 정오표 이벤트 “지적질 우수회원 모집” 이벤트와 더불어 강의패키지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 7월 한정, 최대 약 20만원 상당의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북드림”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소방분야 자격증인 소방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와 소방감리실무, 전기분야 자격증인 전기안전기술사, 건축전기설비기술사, 전기기능사 강의를 수강하려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진행 된다. 자세한 사항은 모아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모아바는 소방, 전기, 위험물 분야 자격증 이외에도 다양한 IT자격증 론칭을 준비하고 있어 기술자격증에 대한 전문성을 더욱 높여나갈 전망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디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