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행정사, '특별 지원 이벤트' 마련… 행정사 시험 재도전 지원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0-11-25 18:39:17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에듀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행정사 시험에 도전했지만 낙방 경험이 있는 수험생을 위한 '다시도전 특별 지원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행정사 '다시도전 특별 지원 이벤트'는 시험 응시 및 타사 수강 경험이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에게나 30%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0일 마감을 앞두고 있기에 수험생의 빠른 이벤트 참여가 필요하다는 게 에듀윌의 설명이다.

    에듀윌 행정사 '다시도전 특별 지원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에듀윌 행정사 '다시도전 특별 지원' 이벤트를 통해 수험표 및 강의 구매 내역을 캡쳐 또는 촬영해 업로드하면 된다. 해당 과정을 거쳐 수험생은 장바구니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행정사는 자격제한이 적은 행정안전부 유일 전문 자격증이며 다양한 행정기관 관련 업무를 대행한다.

    에듀윌 행정사 관계자는 "에듀윌 행정사는 자격시험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2021 평생패스', '2021 환금연장패스', '2021 합격완성패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며 "시험에서 고득점 획득을 유도하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합격을 위한 필수 이론 공략, 이론과 문제 유형을 한번에 정리한 체계, 실전모의고사와 기출해설특강 등 실전을 통해 합격 가능성을 올리는 점으로 에듀윌 행정사는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며 "비중이 높아지는 2차 논술에 대한 대비도 온라인 첨삭 서비스로 돕고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