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수산시장 제주전복, 설 전복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돌입

    푸드/음료 / 고수현 기자 / 2020-01-03 18:48:18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새해가 밝아오면서 설 명절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준비해야 하는 것이니만큼 좋은 구성을 가진 선물 준비가 필수적이다.


    노량진수산시장에서 34년째 업체를 운영중인 제주전복이 이번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사전예약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이곳은 전국 택배 선물세트포장 전문으로 전국 어디에서도 싱싱한 해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마련된 선물세트는 다양하다. 알뜰형 3만원대 전복선물세트부터 고급형까지 7종, 실속형 전복세우세트 3종, VIP 프리미엄세트 4종, 홈파티세트 3종을 준비했다. 이 중에서 가격대와 구성이 괜찮은 상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선물세트의 특징은 홈파티세트다. 설맞이 가족모임에서 킹크랩이나 랍스타, 대게가 주목을 받고 있다. 게다가 즉석에서 바로 찜을 해먹을 수 있도록 퀵배송 또는 고속버스택배가 가능해서 간편하게 홈파티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또한 특별한 사람을 위한 프리미엄 문전새 세트는 전복과 타이거새우, 돌문어 또는 피문어를 한 세트로 만날 수 있다. 그만큼 다양하게 구성된 상품이다.

    이러한 상품 구성이 가능한 것은 경매를 통해 싱싱한 해산물을 공수하기 때문이다. 또한 제주전복은 가성비 좋은 상품 구성으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꾸준하게 받고 있다. 게다가 24시간 연중무휴 운영으로 항상 신선한 해산물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사전예약 구매 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전복 관계자는 “사전예약을 하는 만큼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려야 한다”며 “매년 해왔던 이벤트였던 만큼 이번 이벤트도 빠지지 않고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구성을 가진 프리미엄 상품이 나온만큼 미리 구매를 해 놓으신다면 고민거리 하나를 날릴 수 있다”며 “이를 고려해서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확인해보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리얼타임 인-1661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