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물류관리사, 1+1 합격보장반 선봬… 회원가입시 5000원 할인이벤트 진행 중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0-11-20 19:05:31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에듀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물류관리사는 두 번의 기회로 수험생들의 부담감을 덜어줄 '1+1 합격보장반'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윌 물류관리사에 따르면 1+1 합격보장반은 에듀윌 물류관리사만의 합격 노하우를 담은 ‘합격 플랜’이 강점이다. 주요 이론을 정립하는 ‘기본이론’ 단계로 시작해 문제 적응력을 향상하는 ‘문제풀이’, 시험 필수 요점을 정리하는 ‘핵심요약’ 단계로 이어진다.

    에듀윌 물류관리사 관계자는 "1+1 합격보장반은 물류관리사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선보인다"며 "단순 암기가 아닌 ‘이해와 사례 중심의 학습법’, ‘최신 출제경향 분석’, ‘풍부한 사례 및 현장 중심 학습법’ 등 교수진만의 노하우로 수험생들에게 보다 확실한 합격을 제시한다"고 전했다.

    또한, 에듀윌 물류관리사는 해당 과정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단원별 모의고사, 기출해설 특강 5개년, IT 5종 강좌를 특별 제공 중이다.

    이외에도 교수진이 직접 답변하는 ‘1:1 Q&A 서비스’, ‘PC 무료점검 서비스’,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 등 다양한 서비스가 마련됐다.

    회원가입 시 5000원 할인 혜택과 불합격 시에도 2022년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1+1 합격보장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물류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