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연말 기획전’ 진행... 후코이단 · 차가버섯 할인 혜택 제공

생활 / 고수현 기자 / 2019-12-02 19:54:0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후코이단 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는 오는 12월 5일부터 ‘연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 기획전은 올 한 해 동안 고려인삼바이오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들과 연말 선물나누기 구성으로 기획됐다.
 
이번 연말 기획전에서는 차가버섯을 역대 최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고려인삼바이오 프리미엄 최상급 차가버섯 제품인 ‘차가100골드 프리미엄’을 수입된 포장 상태 그대로 구입할 경우 동일 용량 제품의 판매가 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 10% 할인된 가격에 더불어 10% 적립금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1g 스틱형 차가버섯도 별도로 받아볼 수 있다.
 
자수정 온열 의료기기도 준비됐다. 상품별 최대 할인율은 60%에 달한다. 2인용 퀸 매트, 도톰한 보료매트는 50%까지 할인율이 적용되며, 차가버섯이나 후코이단을 추가 구매하는 고객은 60% 할인가에 자수정 온열매트를 구매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올 연말 기획전은 고려인삼바이오가 올 한 해 동안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고자 연중 가장 큰 규모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실질적인 할인 혜택은 물론 본제품 차가버섯 제공까지 준비되어 있어 더욱 풍성하고 건강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