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보청기 종로센터, 설명절 48~64채널 보청기 가격할인행사

    유통 / 김민혜 기자 / 2019-02-01 13:32:28
    • 카카오톡 보내기

    난청은 청각경로상의 문제로 듣고 이해하는 것에 어려움을 갖는 것을 말한다. 초고령사회로 진입한 우리나라에서 노인성난청은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으며, 최근에는 소음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젊은층의 난청도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경제적인 부담 등으로 인해 보청기구입을 미루는 경우가 많다.

    설을 맞아 전문청각재활센터 오티콘보청기 종로센터에서는 48~64채널 최신보청기를 최대 50~60%이상 할인하는 파격적인 보청기가격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특히 50세 이상 추가할인과 양이구입 할인, 가족상담 혜택 등의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국내 최저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고 한다. 이번 설명절 할인행사를 통해 최신 고성능보청기를 보다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한다. 특히 이러한 파격적인 행사와 함께 첨단 청각기기를 통한 과학적인 보청기최적화 피팅과 언어전문가의 맞춤 1:1 청능재활이 가능하다고 한다.

    오티콘보청기 오픈과 시야는 64~48개의 주파수 채널로 정교한 신호 처리와 고사양의 음질을 제공하고 청취를 방해하는 단어 사이사이에 존재하는 소음까지도 매우 빠르게 줄인다. 기존보다 50배 빠른 뷔록스(Velox) 칩셋 덕분에 피드백 위험에서 더욱 자유로워졌다. 피드백 위험이 있는 상황에서도 실시간 주파수 변이와 위상 상쇄, 이득 조절을 통해 편안한 청취를 제공한다.

    또한 오티콘보청기 관계자는 "사용자가 보청기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음질이다. 덴마크 오티콘보청기는 최근 미국에서 실시된 제품 조사에서 음질이 가장 좋은 보청기로 평가받았고 음질과 함께 사용자만족도와 품질, 가격대비 성능에서도 최고수준으로 선택되어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오티콘보청기 종로점에서는 덴마크, 스위스, 미국 등의 오티콘보청기, 포낙보청기, 벨톤보청기, 와이덱스보청기 등 세계 최고수준 보청기브랜드의 최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과학적인 적합과정과 청각언어전문가의 수준 높은 청능재활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 메이저 보청기회사의 고성능 보청기를 정확하게 조절 받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청각장애등급이 있을 경우 보청기보조금 지원으로 성인은 최대 131만원 유소아아동은 최대 262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보청기는 정밀한 선정과 피팅, 그리고 재활이 중요하다. 보청기를 구입하고도 울림이나 잡음으로 인해 보청기적응에 실패하는 경우가 바로 청력검사와 청각평가, 보청기피팅이 과학적으로 이루어지지 못한 원인이 크다. 노인보청기부터 40~50대의 보청기착용과 20~30대의 보청기, 유소아 아동보청기 등 각 연령이나 청각 특성에 맞춘 보청기선택과 보청기피팅이 필요하다. 청력형태에 있어서도 저음은 잘 들리지만 고주대역의 청력손실로 인한 난청의 경우 오픈형보청기가 전주파수대역에서 청력손실이 있는 경우에는 고막형보청기나 귓속형보청기 착용이 유리하다. 사회활동이 활발한 젊은 층의 경우 보이지 않는 초소형보청기의 만족도가 높다.

    오티콘보청기종로센터의 이승곤 청능사는 “보청기브랜드나 형태도 중요하지만 더욱 더 중요한 것은 전문 청각재활센터를 선택하는 일이라며 보청기센터에서 정확한 선정과 과학적인 보청기피팅, 그리고 청능재활이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이다.”라고 말한다. 특히 노인층의 경우 청각적 틍성과 외이도상태에 따른 선택과 조절이 필요하다고 한다. 또한, 기능이득평가, REM실이측정, VSP스피치매핑 등의 과학적인 방법으로 전문가에 의해 최적화된 보청기피팅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한다. 이러한 최적화피팅으로 인해 말소리인식이 더욱 향상되고 보청기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한다. 언어치료사의 청능재활은 적응도를 높이고 말소리 인식을 자연스럽게 해준다고 밝혔다.

    오티콘보청기 종로프리미엄센터는 이번 최신형 오픈보청기, 시야보청기와 함께 세계적 보청기브랜드를 50~60% 할인, 고령자 할인, 양이구입 추가 할인과 가족상담 혜택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청각장애로 인한 복지카드소지자의 경우에는 국가 보청기보조금 최대 131만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고 이번에 진행되는 프모로션과 중복적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아울러 아이엠히어링 청각재활센터 부설 오티콘보청기 종로센터는 서울 강남구, 강동구, 광진구, 성동구,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노원구, 구리시, 종로구 지역의 복지관과 함께 다양한 활동도 실시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